미국 주식 투자 전망

미국 운송 화물 관련주 분석 TOP 7

GarciaHD1 2022. 5.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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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한 전례 없는 수급 불균형으로 인한 공급망 붕괴. 운송 및 물류주가 뉴스에 나왔습니다. 이 부문에는 트럭 운송 및 철도 회사에서 여행 및 레저를 허용하는 항공사 및 렌터카에 대한 라스트 마일 배송에 관련된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회사가 포함됩니다.

미국 운송 화물 관련주



이 섹터는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운송 주식에 투자했다면 꽤 잘한 것입니다. 다우 운송 평균(DTA)은 지난 12개월 동안 5%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11개월까지만 해도 이 지수는 14% 이상 상승했습니다. 개별 주식을 선택했다면 훨씬 더 잘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섹션이 2022년에도 계속 변동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많은 부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일부 회사는 다른 회사보다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 특별 프레젠테이션의 초점입니다. 2022년에 섹터를 능가할 가능성이 있는 7가지 운송주를 소개합니다.

 

 

 

 

 

 

 

 

 

#1 - UNION PACIFIC CORPORATION (NYSE:UNP)

Union Pacific Corporation(NYSE:UNP)에 대한 투자를 고려할 때 시기와 상황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거의 32,000마일에 달하는 트랙에 걸쳐 있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철도 네트워크입니다. 국가 및 세계 경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일부 회사가 더 높은 연료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철도 운송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의 평가를 보면 주식이 컨센서스 목표 근처에서 거래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의 16년 연속 배당 성장이 저를 흥분시키기에 충분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때 타이밍과 컨텍스트가 작용합니다. 회사는 1월에 마지막으로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전이자 연준이 금리를 인상하기 전이었습니다.

Union Pacific은 4월 말에 1분기 실적을 보고합니다. 우리는 회사가 분석가로부터 몇 가지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UNP 주식에 대한 약간의 상향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ABOUT UNION PACIFIC


Union Pacific Corporation은 자회사인 Union Pacific Railroad Company를 통해 미국에서 철도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곡물 가공업체, 동물 사료 공급업체, 에탄올 생산자 및 기타 농업 사용자에게 곡물 및 곡물 제품, 비료, 식품 및 냉장 제품, 석탄 및 재생 에너지에 대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석유 및 액체 석유 가스; 및 건설 제품, 산업용 화학 물질, 플라스틱, 임산물, 특수 제품, 금속 및 광석, 소다회 및 모래뿐만 아니라 완성차, 자동차 부품 및 복합 컨테이너 상품. 2021년 12월 31일 현재 철도 네트워크에는 태평양 연안 및 걸프 연안 항구를 미국 중서부 및 동부 게이트웨이와 연결하는 32,452 경로 마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1862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 - CSX CORPORATION (NASDAQ:CSX)

CSX Corporation(NASDAQ:CSX)의 강세 사례는 Union Pacific의 경우와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Union Pacific은 주로 서부 해안에서 운영되는 반면 CSX는 동부 해안에서 거의 20,000마일의 트랙을 운영합니다.

더 두드러진 차이점은 Union Pacific이 수익을 보고한 후 대체로 낙관적인 분석가 리뷰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CSX의 경우는 그 반대였습니다. 그러나 3월에 캐나다 왕립 은행(Royal Bank of Canada)은 CSX에 대한 낙관적인 업그레이드를 발표했고 UNP의 등급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그것은 만찬회에서 거론하는 흥미로운 우연의 일치일 수 있지만(아니면) 여기에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기관 매수가 매도를 거의 7:1로 앞섰습니다. 대부분의 매수는 2분기에 이루어졌지만 이는 단순히 기관이 주식을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CSX 주식은 52주 신고가 부근에서 강한 저항을 받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주의가 고조되는 시기에 4월 실적 보고서에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쏠릴 것이다. CXS가 투자자들에게 정밀 스케줄링 모델이 계속해서 비용을 낮추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다면,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일 수 있는 주식의 미래에 업그레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ABOUT CSX


CSX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철도 기반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철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복합 컨테이너 및 트레일러의 운송은 물론 철도에서 트럭으로의 운송 및 대량 상품 운영과 같은 기타 운송 서비스. 화학 물질, 농업 및 식품, 자동차, 광물, 임산물, 비료, 금속 및 장비를 운송합니다. 석탄, 코크스, 철광석을 발전소, 철강제조업체, 산업플랜트에 공급하고 석탄을 심해항만시설에 수출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제조된 소비재를 컨테이너로 운송하는 약 30개의 터미널 네트워크를 통해 복합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복합 운송 화물의 픽업 및 배송을 포함하는 드레이어지 서비스. 물류 센터 및 보관 장소를 통해 자동차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및 에탄올과 같은 제품을 철도에서 트럭으로 이전하여 철도가 아닌 고객을 연결합니다. 이 회사는 약 19,500마일의 철도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네트워크는 미시시피 강 동쪽의 23개 주, 콜롬비아 특별구, 캐나다 온타리오 및 퀘벡 주의 다양한 인구 센터에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약 3,500개의 기관차를 소유 및 임대합니다. 또한 트랙 연결을 통해 생산 및 유통 시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SX Corporation은 1978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3 - NORFOLK SOUTHERN (NYSE:NSC)

Norfolk Southern(NYSE:NSC)은 목록에 있는 마지막 철도 주식입니다. 철도는 주로 미국 동부에서 21,000마일의 트랙을 운영합니다.

우리가 논의한 3개의 철도 주식 중 NSC 주식은 애널리스트 기대치에 비해 가장 높은 상승 여력을 보여줍니다. 많은 철도 주식과 마찬가지로 효율성은 전통적으로 가치 지향적인 주식에 대한 강세 주장의 일부입니다. 노퍽의 ​​경우 2021년 수립한 서러브레드 운영계획을 통해 60% 미만의 가동률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0.5%에서 1% 사이의 영업 마진 증가와 함께 높은 한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수익과 수익 모두 향후 5년 동안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회사가 현재 높은 가치로 보이는 것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orfolk Southern은 현재 연간 주당 $4.96를 지급하는 매력적인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ABOUT NORFOLK SOUTHERN

Norfolk Southern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원자재, 중간 제품 및 완제품의 철도 운송에 관여합니다. 이 회사는 대두, 밀, 옥수수, 비료, 가축 및 가금류 사료, 식품, 식용유, 밀가루, 감미료, 에탄올, 목재 및 목재 제품, 펄프 보드 및 종이 제품, 목재 섬유, 목재 펄프, 스크랩 종이, 음료, 통조림 및 소비재; 화학 물질은 황 및 관련 화학 물질, 석유 제품, 염소 및 표백 화합물, 플라스틱, 고무, 산업 화학 물질, 화학 폐기물 및 모래로 구성됩니다. 철강, 알루미늄 제품, 기계, 고철, 시멘트, 골재, 광물, 점토, 운송 장비 및 군사 관련 제품과 같은 금속 및 건축 자재; 석탄뿐만 아니라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을 포함한 자동차. 또한 다양한 대서양 및 걸프 연안 항구를 통해 해외 화물을 운송합니다. 통근 철도 여객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복합 운송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22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서 약 19,300마일을 운영했습니다. Norfolk Southern Corporation은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습니다.

 

 

 

 

 

 

 

 

 

#4 - J.B. HUNT TRANSPORT SERVICES (NASDAQ:JBHT)

 

 

트럭 운송 부문으로 시선을 돌려 J.B. Hunt Transportation Services(NASDAQ:JBHT)부터 시작합니다. 예상대로 JBHT 주가는 유가와 양의 상관관계를 보였다. 유가가 정점에 달했던 3월 중순 JBHT의 주가는 전년 대비 28% 상승했다.

회사는 지난 두 분기 동안 각각 기록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석가 커뮤니티에서 주도권을 잡으면 다시 그렇게 할 가능성이 큽니다. J.B. Hunt는 3월에 강세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애널리스트는 신중한 경향이 있으므로 수익을 내기 한 달 전에 회사의 목표 가격을 인상하기 시작하면 항상 강세 신호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공급망으로 돌아가는 곳입니다.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유가는 더 오를 수 있지만 화물은 목적지에 도착해야 합니다. 회사가 20년 동안 늘려온 배당금과 함께 거의 확실한 수익 성장은 JBHT 주식을 확실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ABOUT J.B. HUNT TRANSPORT SERVICES

J.B. Hunt Transport Services, Inc는 북미에서 지상 운송, 배송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termodal(JBI), Dedicated Contract Services(DCS), Integrated Capacity Solutions(ICS), Final Mile Services(FMS), Truckload(JBT)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JBI 부문은 복합운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 소유의 추적 장비 104,973대를 운영합니다. 85,649대의 섀시를 소유하고 유지합니다. 5,612대의 회사 소유 트랙터, 582대의 독립 계약자 트럭 및 6,943명의 회사 운전사를 관리합니다. DCS 부문은 다양한 운송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공급망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실행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 소유 트럭 11,139대, 고객 소유 트럭 544대, 계약자 트럭 6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1,069대의 후행 장비와 7,753대의 고객 소유 트레일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ICS 부문은 화물 중개 및 운송 물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평상형, 냉장, 신속, 트럭 미만 화물, 건식 밴 및 복합 운송 솔루션; 온라인 멀티모달 마켓플레이스; 고객이 운송 기능을 아웃소싱하는 물류 관리. FMS 부문은 1,272개의 회사 소유 트럭, 272개의 고객 소유 트럭 및 19개의 독립 계약자 트럭을 통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36개의 후행 장비와 185개의 고객 소유 트레일러가 있습니다. JBT 부문은 734개의 회사 소유 트랙터와 11,172개의 회사 소유 트레일러를 통해 도로와 고속도로에서 작동하는 트랙터 및 트레일러를 활용하여 드라이 밴 화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 상품, 특수 소비재, 가전 제품, 산림 및 종이 제품, 식품 및 음료, 건축 자재, 비누 및 화장품, 자동차 부품, 농산물, 전자 제품 및 화학 물질과 같은 화물을 운송하거나 주선합니다. 이 회사는 1961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칸소주 로웰에 본사가 있습니다.

 

 

 

 

 

 

 

 

 

#5 - UNITED PARCEL SERVICE (NYSE:UPS)

United Parcel Service(NYSE:UPS)는 팬데믹 기간 동안 가장 큰 승자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백신이 출시되면서 투자자들은 전자 상거래로의 전환이 가능한지 의문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밝혀졌듯이, UPS 주식이 여전히 소유해야 할 매력적인 운송 주식으로 남아 있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UPS 주식은 지난 2년 동안 129% 증가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20%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애널리스트들은 이 주식에 현재 가격에서 15%의 상승 여력을 주고 있습니다. 수익과 수입은 더 역사적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가장 큰 수익이 끝났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현재 연간 주당 $6.08를 지급하는 매력적인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회사는 지난 13년 연속 배당금을 늘렸습니다.

기관투자자들은 매도 물량이 거의 2:1에 육박하는 매수수를 넘어서며 여전히 주식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ABOUT UNITED PARCEL SERVICE


United Parcel Service, Inc는 서신 및 소포 배달, 운송, 물류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국내 패키지와 국제 패키지의 두 가지 세그먼트로 운영됩니다. 미국 국내 패키지 부문은 미국 내 항공 및 지상 서비스를 통해 서신, 문서, 소형 패키지 및 팔레트 화물을 정해진 시간 내에 배송합니다. 국제 패키지 부문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캐나다 및 라틴 아메리카, 인도 아대륙,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요일 및 시간이 정해진 국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구간은 보장된 시간 지정 특급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약 200개 국가 및 지역에서 국제 항공 및 해상 화물 포워딩, 통관 중개, 유통 및 사후 판매, 우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트럭 적재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 및 생명 과학 산업에 대한 공급망 솔루션; 배송, 가시성 및 청구 기술; 금융 및 보험 서비스. 회사는 약 121,000대의 패키지 자동차, 밴, 트랙터 및 오토바이를 운영합니다. 항공기로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59,000개의 컨테이너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United Parcel Service, Inc는 1907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6 - FEDERAL EXPRESS (NYSE:FDX)

라스트 마일 및 익일 배송 분야에서 Federal Express(NYSE:FDX)는 United Parcel Service의 나머지 절반입니다. FDX 주식은 지난 2년 동안 102%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주가는 지난 1년 동안 21% 하락했다. 이유는 수입으로 보입니다. 특히, 회사는 지난 3분기 중 2분기 동안 애널리스트의 추정치보다 낮아졌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회사가 2022년에 훨씬 더 나은 한 해를 보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FDX 주식은 리더십 교체로 인해 약간의 역풍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CEO를 영입하고 있으며 그 이동이 전보되고 얼마 동안 계획되었지만 기관 투자자는 새로운 사람이 주도권을 잡을 때 종종 관망하는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이를 위해 투자자들은 6월에 회사가 분석가의 날을 개최할 때 새 CEO를 처음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회사로서는 10년 만에 처음이다.

ABOUT FEDEX


FedEx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운송, 전자 상거래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FedEx Express 부문은 특급 운송, 소형 패키지 지상 배송 및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중요한 운송 서비스; 및 국경 간 전자 상거래 기술 및 전자 상거래 운송 솔루션. FedEx Ground 부문은 기업 및 거주자에게 요일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FedEx Freight 부문은 트럭보다 적은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5월 31일 현재 이 부문에는 약 29,000대의 차량과 400개의 서비스 센터가 있습니다. FedEx 서비스 부문은 영업, 마케팅, 정보 기술, 커뮤니케이션, 고객 서비스, 기술 지원, 청구 및 수금, 백오피스 기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기업, 기타 및 제거 부문은 통합 공급망 관리 솔루션, 특수 운송, 통관 중개, 글로벌 해상 및 항공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일련의 문서 및 비즈니스 서비스, 패키지 운송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에 대한 소매 액세스. 이 회사는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 테네시 주 멤피스에 있습니다.

 

 

 

 

 

 

 

 

 

#7 - SOUTHWEST AIRLINES (NYSE:LUV)

마지막 운송 재고는 Southwest Airlines(NYSE:LUV)입니다. 크루즈 라인 주식은 항공사로서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의 희생자가 되는 유일한 부문일 수 있습니다. 경제가 회복되는 것처럼 보였던 바로 그때, 항공 여행은 코비드-19의 델타와 오미크론 변종에 의해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가 매력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 중 하나는 기업 여행의 귀환일 수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출장이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지 않더라도 업계는 얻을 수 있는 것을 취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우스웨스트는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사용하는 측정 기준에 따라 LUV 주식은 저평가되거나 고평가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수익과 수익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것들이 계속해서 성장한다면, 평가는 저절로 해결될 것입니다.

ABOUT SOUTHWEST AIRLINES

Southwest Airlines Co는 미국과 국제 근교 시장에서 정기 항공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객 항공사로 운영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총 728대의 보잉 737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자메이카, 바하마, 아루바, 도미니카 공화국, 코스타리카, 벨리즈, 쿠바, 케이맨 제도, 터크스케이커스. 또한 Wi-Fi 지원 항공기에서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회원이 Southwest 기본 요금에 지출한 금액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Rapid Rewards 로열티 프로그램. 또한 이 회사는 웹 사이트 및 앱을 포함하여 고객의 여행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일련의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예약 도구인 SWABIZ. 또한 사우스웨스트의 얼리버드 체크인, 업그레이드된 탑승, 반려동물 및 비동반 소아 운송과 같은 보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67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결론

전쟁이 발발한지 벌써 100일이 다 되어간다. 3주만에 끝낸다던 푸틴은 몸져 누운것으로 뉴스가 나오고 우크라이나 역시 젤렌스키가 열심히 나라를 위해 전쟁에 참여하고있다. 전쟁은 더욱더 장기화 될 전망이다. 푸틴은 그대로 물러나면 이빨빠진 호랑이가 되는 격이기 때문에 뭐라도 건져야하는데 그게 쉽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이다. 국제유가는 고점을 치고 내려오는가 싶더니 여전히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여름이라 천연가스 소비가 줄어들것으로 예상했지만 큰 흐름인 인플레이션 및 국제 원자재 가격의 상승은 무서울 정도로 그 힘이 강하다. 이에 따라 운송업체는 해당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해 더 높은 운송임금을 받을 것이며 그 만큼 다른 산업에 비해 인플레이션 압박에서는 자유로울것으로 판단한다.

또한, 글로벌 물류 공급망 이슈에 대해서도 아직 대기수요가 많이 남아있기에 향후 6개월 정도에서 길면 2년정도까지 발전 가능성, 수익 개선등이 이루어질 것이다. 하지만, 높아진 임금에 대해서는 오히려 회사가 떠 앉는 부담이 커지기 때문에 이를 ESG 관점에서 볼 필요가 있다. 기존 노동 조합에서 임금협상을 해온 경우 이미 높아진 임금에 대해 미리 충격을 받았을 것이지만 아닌 경우에는 향후 임금 인상으로 인해 수익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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