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 귀족은 최소 25년 연속 지급은 물론 배당도 늘린 독점적 기업집단입니다. 캐리어 글로벌(CARR)은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와 레이시온의 합병에 따라 레이시온 테크놀로지스(RTX)에서 분리되어 최근에 추가된 배당 귀족 명단입니다.
여기서 미국 주식 배당 귀족주 66개의 분석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독립된 회사이므로 투자자는 캐리어의 개별 사업 모델, 미래 성장 잠재력, 가치 평가를 평가해야 한다. 앞으로 줄무늬가 계속 유지되는 것은 각 스펀딩된 개별 회사의 몫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캐리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업 개요
Carrier Global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부문에서 작동합니다. 난방, 환기 및 에어컨(HVAC), 냉동 및 화재 안전은 각각 51%, 20%, 29%의 매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30억 달러 규모의 시가총액은 작년에 19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160개국에서 53,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HVAC, Freezing and Fire & Safety 부문에 걸쳐 새로 분사된 회사가 창출한 거의 190억 달러의 매출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약 절반은 미주 지역에서 이루어지며, 신규 장비로 인해 매출의 약 3/4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캐리어가 아직 독립 실행형 결과를 게시하지 않았지만, 최근 비즈니스의 성과를 확인하는 것은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20년 캐리어는 12월 31일 마감하는 분기의 2018년 4분기 대비 -2.8% 감소한 45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고 조정된 영업이익은 -4.8% 감소한 6억 8,900만 달러에 해당했습니다.
2019년 한 해 동안 캐리어사는 전년 대비 -1.7% 감소한 18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부문별 조정 영업이익은 -2.6% 감소한 29억 8천만 달러로 16.0%의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2월 10일, 캐리어는 2020년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전망은 HVAC와 Fire & Security의 상승에 따라 약간 더 높은 판매 증가를 요구합니다. 영업이익은 2,500만 달러, 7500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무상 현금 흐름은 13억 달러에서 14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이 회사는 중기적으로 한 자릿수 매출 성장과 높은 한 자릿수 조정 EPS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광범위한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이전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장 전망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Carrier는 중기적으로 한 자릿수 매출 증가와 높은 한 자릿수 주당 수익 증가를 예상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현재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추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기적인 성장 수단에는 기후 및 온도 조절에 대한 지속적인 필요성, 도시화 경향, 중산층 증가, 디지털화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더욱이, 대부분의 부문에서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회사의 위치를 감안할 때, 캐리어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산업 성장에 대한 공정한 몫을 차지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단기적인 우려를 낳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캐리어사는 더 이상 성공적이고 뚜렷한 3개 부문과 결과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이제는 더욱 주기적인 사업체이다.
총체적으로 당사는 현재 수요에 대한 우려와 점점 더 순환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반영하여 중간기간의 기대치와 UTX의 과거 역사를 약간 밑도는 5%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타사와의 경쟁 우위 & 경기 침체에서의 성과
Carrier는 미국 주거용 HVAC, 미국 경량 상업용 HVAC, 글로벌 운송 냉동, 유럽 상업용 냉동, 글로벌 주거용 화재 감지 및 경보, 글로벌 액세스 제어 부문에서 업계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과 더불어 유명 브랜드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캐리어사는 아직 독립 기업으로서의 실적은 없지만,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는 2008년부터 2011년까지 주당 4.90달러, 4.12달러, 4.74달러, 5.49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항공사는 경기 침체 시 리스크가 증가하지만, 여전히 전체 경제 사이클에서 높은 수익을 창출해야 합니다.
밸류에이션 & 기대 수익
우리는 165억 달러의 매출과 8%의 이윤을 기대하여 새로 분사되는 이 항공사에 대해 연간 주당 수익 1.50달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수요가 빠르게 회복될 경우(작년에 회사는 18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음) 이는 너무 보수적일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만약 주당순이익이 실현되고 매년 5%씩 성장한다면 이는 5년 후의 1.91달러의 수익을 의미하며 이는 광범위한 잠재적 결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하나의 가능성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만약 주식 거래가 UTX의 10년 평균 평가액인 16배의 수익보다 낮지만 감소된 성장, 증가된 순환성 및 단기 불확실성을 반영하여 12배의 수익으로 거래된다면 이는 23달러의 미래 가격 가능성을 의미할 것입니다.
배당금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투자자가 40%의 배당률을 가정할 경우 주당 0.60달러의 배당금을 의미합니다. 이는 4% 이상의 매력적인 수익률을 의미하지만, 투자자들은 배당금이 아직 발표되지 않았고 회사 이사회의 재량에 달려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아야 합니다.
이것이 매력적으로 보일지 여부는 현재 주가에 달려 있습니다. 주식 거래액이 14달러에 육박하는 상황에서, 이는 주당 수익 증가, 배당금 및 일부 다중 확장의 조합에 따라 연간 13% 이상의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는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당연히 수익, 성장 또는 가치평가 다중 확장이 위에서 상세히 설명한 정도까지 실현되지 않는다면 이는 너무 낙관적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주식은 다소 가라앉은 기대치에 근거하여 매력적으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United Technologies에서 분사된 이후, 캐리어는 독립적으로 거래되는 "순수 플레이" 사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유명 브랜드가 강하며, 필요하거나 성장하는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잠재적인 성장, 배당 내역 및 가치 평가를 고려할 때 현재 주식은 매력적인 가치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캐리어사가 아직 배당을 선언하거나 독립된 결과를 보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향후 분기별로 이러한 기대치가 크게 달라질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또한 단기적으로 수요 전망이 상향 조정됨에 따라, 우리는 비즈니스의 순환성 향상에 주목합니다. 투자자들은 다음 분기에 있을 회사의 재무 결과를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도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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