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기업이 상장 결정을 내릴 때, 그들은 종종 사모펀드를 올리기 위한 방법으로 기업공개(IPO)에 등록합니다. IPO 전망에서, 이러한 회사들은 종종 잠금 기간과 이후의 잠금 기간 만료일을 지정하는 조항을 포함할 것입니다. 기업공개 과정에서 주식을 매입한 개인은 일반적으로 90일에서 180일 사이의 기간 동안 2차 시장에서 주식을 매도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헤지 펀드는 펀드 매니저가 자본 이탈에 대한 우려 없이 대규모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비슷한 기간과 폐쇄 기간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시장 타이밍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IPO 고정 기간 만료에 대해 장기와 단기 판매자 모두에게 기회로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만, 고정 기간의 필요성에 대해 반대하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효율적인 시장 가설(EMH)의 이러한 지지자들은 효율적인 시장이 주식에 관련된 정보를 고려할 것이며 시장은 주가의 해당 정보를 지속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이론은 어떤 새로운 정보가 주가에 즉시 반영되어 개인이나 기관투자가들이 시장에 타이밍을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거한다는 것을 계속해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주식 수익률은 고위험 주식에 대한 투자를 통해서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론
기업이나 헤지펀드가 상장되려면 사모펀드를 조성해야 합니다. 헤지펀드의 경우, 투자자를 펀드에 투자하도록 초대하는 것과 민간 기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기업공개(IPO)를 발행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두 경우 모두 투자자들이 펀드나 주식에서 돈을 너무 빨리 빼내면 불리한 가격 변동의 위험이 큽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헤지펀드와 IPO가 락업 기간을 포함하는 이유입니다. 이 기간 동안, 투자자와 주주들은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이 금지됩니다. 그러므로, 락다운 기간 만기는 보통 높은 거래량과 상당한 가격 이동으로 특징지어지기 때문에 IPO 주식을 추종하는 투자자들에게 주의 깊게 지켜본 이벤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초기 공모가 아닌, 가처분 기간이 무엇이고 헤지펀드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이 자료에서는 법적 요건이 필요한 이유, 정숙 기간 만료 날짜와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그리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이 실제로 작동되는지에 대해서도 살펴볼 것입니다.
락업 기간은 무엇일까?
락업 기간은 투자자들이 주식을 사거나 상환할 수 없는 기간(일반적으로 90-180일 사이)입니다. 락업 기간은 헤지펀드 및 초기 공모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헤지 펀드 폐쇄 기간은 펀드의 기본 투자와 연계될 것입니다. 만약 헤지펀드가 유동성이 높은 주식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90일의 짧은 투자금 회수 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펀드가 더 고통스럽다고 생각될 경우(예: 대출이나 다른 형태의 부채와 같은 저물량 증권에 투자되는 경우), 그들은 훨씬 더 긴 구속 기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단 헤지펀드 폐쇄 만기가 지나면, 투자자들은 헤지펀드가 정한 일정에 따라 주식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30일에서 90일 전에 통지를 해야 합니다. 이것은 헤지 펀드 매니저가 필요에 따라 기본 증권을 청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투자자의 락업 기간 만료는 펀드와 함께 투자하기 시작한 날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한 번에 발생할 수 있는 청산의 양을 제한합니다.
IPO 구속 기간은 기업공개(IPO)에 수반되는 기업의 전망에 기록된 조항입니다. 기업공개 금지 기간에는 기업 내부자와 기업공개(IPO)의 일환으로 주식을 매입한 다른 개인들이 보통주를 제2시장에서 매도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일단 잠금 기간이 끝나면(잠금 기간 만료일이라고 알려진 날짜) 그 주주들은 원하는 대로 보통 주식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왜 헤지펀드에 대한 투자제한 기간이 필요한가요?
헤지펀드 매니저들이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투자금 회수 기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폐쇄 기간 동안 투자자들이 주식을 상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펀드의 목표를 지원하는 증권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금 운용이 제한되지 않는다면, 펀드 매니저는 투자할 수 있는 자금에서 회수하여 잠재적인 수익률을 낮출 수 있는 현금이나 현금 등가물이 다량 존재하는지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IPO에 대한 구속 기간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업공개 금지 기간 이면에 있는 이론은 (기업의 설립자/소유자, 관리자 및 직원을 포함하는) 기업 내부자가 보통 일반 대중에게 불균형한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초 공모 이후 기관 투자자, 벤처 투자가 및 기타 초기 투자자를 포함한 내부자들은 IPO가 창출한 높은 주가에 주식을 매각함으로써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IPO 기간 동안 주식을 산 투자자들이 주식 공개거래를 시작했을 때 갑자기 그들의 주식을 공유하게 된다면, 그것은 더 많은 미지불된 주식들이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주가를 낮추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마이너스 거래량의 증가는 잠재적인 투자자들의 식욕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 특히 효율적인 시장을 촉진하는 경제학자들은 폐쇄 기간의 필요성을 뒷받침할 충분한 경험적 증거가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든 IPO 주식에 대한 전망에서 사실상의 조항이 되었습니다. 잠금 기간(및 정의된 잠금 기간 만료)을 갖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것은 IPO 이전에 내부자가 이용할 수 있지만 IPO 이후까지 일반 대중이 이용할 수 없는 정보에 의해 만들어진 "격차 해소"의 기간을 제공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특정 회사 내부자들이 그들의 주식을 팔기 위해 잠금 기간이 만료된 후 일정 기간 동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내부자가 자사주를 매각할 경우 내부자 거래로 해석될 수 있는 회사에 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수익 시즌 중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때때로 회사가 주식의 질에 관한 신호를 만드는 방법으로 여겨집니다. 월가에서 중심가로, 인식은 현실입니다. 대부분의 회사 내부자와 초기 투자자들은 단순히 회사를 상장시킴으로써 얻는 이익으로 스스로에게 보상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일반인들에게는, 최초 공모 직후에 발생한 내부자 판매는 회사가 어려움에 처해 있다는 신호로 보일 수 있습니다.
회사가 법적으로 휴업 기간을 정해야 합니까?
짧은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사실, 증권 거래 위원회(SEC)를 포함한 어떤 규제 기관에서도 구속 기간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러한 표준은 최초 공모를 시작하는 회사가 자체적으로 시행하거나 IPO를 승인하는 투자 은행이 요구하는 거의 사실상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잠금 기간 만료는 조용한 기간 만료와 어떻게 다릅니까?
잠금 기간 만료일과 조용한 기간 만료일은 모두 비정상적인 주식 수익률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지만, IPO 과정에서 서로 다른 시간에 발생합니다. 판매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보관 기간이 만료되어야 하며, 구입하기 전에 조용한 기간 만료 날짜가 도달되어야 합니다. 상장폐지 기간은 공모가 완료된 후 시작하여 주식거래소에서 보통주가 매각되는 동안 일정 기간 동안 발효됩니다. IPO 조용한 기간(QUIET PERIOD)은 최초 공모가 발행되기 전에 이루어집니다. 지금은 기업공개(IPO)를 하는 회사의 경영진과 마케팅팀이 뉴스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이 금지된 시기입니다. 이 중 일부는 내부자 거래의 실제 또는 인지된 외관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락업 기간이 효과가 있나요?
이것은 투자 커뮤니티 내에서 뜨겁게 논의되는 주제입니다. 이 토론은 효율적인 시장 가설(EMH) 이론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EMH는 회사의 주가가 주식에 대한 모든 정보를 반영한다는 이론을 세웁니다. 따라서, 주식은 항상 각각의 증권 거래소에서 그들의 공정가치로 거래될 것입니다. EMH의 지지자들은 기초적이고 기술적인 분석을 사용하여 비정상적인 주식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더 많은 위험을 내포하고 있는 증권과 투자를 구입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EMH에 따르면, 잠금 기간 만료는 IPO와 함께 공개된 전망에서 공공 기록의 문제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효율적인 시장은 실제로 발생하기 전에 이 유통기한을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XYZ사가 90일 만기 IPO를 발행하는 경우, EMH는 기관 투자자와 벤처 투자가가 IPO 만기일에 대한 지식을 자동으로 소화하고 그에 따라 주가를 이동시키기 위해 거래를 시작한다는 이론을 세울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내부자 판매가 잠금 만료일 이후에 이루어질 때,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할 것입니다.
EMH 이론에는 반강제와 강제 형태가 있습니다. 반강제 양식은 알려진 정보를 "모든 공용 정보"로 정의합니다. 이는 모든 개인이 해당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정보는 이미 공개 단계에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공공 정보의 가격 영향은 회사의 주가에 거의 즉시 반영될 것입니다. 그래서 거래자는 그 정보로부터 이익을 얻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반강제 양식은 잠금 기간 만료일이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정보" 범주에 포함되므로 주가에 통합된다고 명시합니다. 반강제 이론에 따르면, 투자자가 주식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이 공개되기 전에 그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강제 양식은 알려진 정보를 "모든 관련 정보, 공개 및 숨김"으로 정의합니다. 강력한 형태의 지지자들은 투자자들이 내부자 정보를 거래하더라도 비정상적인 주식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논쟁의 다른 한 쪽 끝에는 시장을 능가할 주식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시장 타이밍을 믿는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자들에게, 락업 기간 만료일은 시장의 타이밍을 맞추고 예상 가격 움직임에 기초한 장기 또는 단기 판매 기법으로 그 기간 동안 이익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이상적인 도구가 됩니다.
잠금 기간 만료에 대한 결론
시장 타이밍의 이점을 믿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있어 락업 기간 만료일은 중요한 사건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내부자(회사 설립자/소유자/임원 및 기관투자자/벤처투자자 포함)가 기업 내부자(회사 설립자/소유자/임원 및 기관투자자/벤처투자자 포함)가 기업 내 주식매각 금지 후 이익을 취하고자 함에 따라 주가 이동 및 거래량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헤지펀드에 대한 투자제한 기간도 자주 배정됩니다. 이는 헤지 펀드 매니저가 펀드가 투자자로부터 이탈하는 것에 대해 염려하지 않고 펀드의 목표에 따라 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비록 락업 기간이 법적 요건은 아니지만, 회사가 자발적으로 발표하거나 IPO의 하부 작성자를 준수하기 위한 사실상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초기 투자자들이 주식을 투매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대폭적인 주가 하락으로부터 주가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또한 내부자 거래의 출현을 방지하는 역할도 합니다.
비정상적인 주식 수익률을 창출하기 위한 시장 타이밍의 한 형태로 락업 만기일을 사용하자는 아이디어는 업계에서 널리 논의되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시장 지지자들은 시장이 모든 공개된 정보 또는 공공 및 개인 정보를 모두 주가에 반영한다고 주장하기 위해 EMH(효율적인 시장 가설)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투자자들은 IPO 주식의 주가가 이미 구속 기간 만료와 그에 관련된 후속 활동에서 가격 책정되고 있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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