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re(SQ)는 2015년 IPO 이후 획기적인 수익률을 제시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주가는 12.50달러에서 242달러로 거의 20배 가까이 반등했습니다.
급등하는 주식은 그 회사의 예외적인 성장과 여전히 흥미진진한 성장 잠재력의 결과입니다.
그 회사가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소득 투자자들은 아마도 스퀘어의 놀라운 랠리를 놓쳤을 것입니다. 배당금 부재는 기술주, 특히 성장 스토리의 초기 단계에서 상당히 흔합니다.
스퀘어가 아직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은 반면, 30명의 배당금은 모두 50년 이상 연속 배당금을 늘렸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배당 킹 주식들의 분석자료를 둘어보세요.
스퀘어의 인상적인 수익 가능성에 매료된 소득 지향 투자자들은 아마도 그 회사가 조만간 배당금을 지불할 것인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Square와 회사의 향후 배당 전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포스팅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사업 개요
스퀘어는 고품질의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미국과 해외 시장에서 결제 및 판매 시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그네틱 스트라이프 카드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마그 스트립 리더와 같은 하드웨어 제품도 제공합니다.
스퀘어는 예외적인 회사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핵심 비즈니스를 확장하여 성장하려고 하지만 Square는 다른 접근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 주소 지정 가능 시장을 최대한 확장하기 위해 시스템의 기능을 확장하여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가하려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Square는 셀러와 캐시 앱이라는 두 가지 주요 에코시스템의 기능을 크게 확장했습니다.
셀러는 처음에는 훨씬 단순했지만 이제는 판매자가 결제, 송장, 급여 및 재고 파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스퀘어는 작년에 비즈니스 직불 카드를 출시했고 은행 계좌를 만들 필요 없이 판매자들에게 그들의 펀드에 즉시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합니다. 이 직불카드의 도입은 출시 이후 매 분기마다 증가해 왔으며, 판매자들은 최근 분기에 2억 5천만 달러 이상을 카드에 지출했습니다. 이 명함은 셀러가 Square에 더 많이 의존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Square는 지속적으로 캐시 앱 에코시스템을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1년 전에, 그 회사는 주식 중개 상품을 출시했는데, 그것은 매우 빠른 채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금 앱을 사용한 지 1년도 안 되어 25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주식을 구입했습니다.
또한 Square는 온라인 상인과 현금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 및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에 탄력적으로 대처하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는 Cash App이 전년 분기 대비 212%의 놀라운 총이익 성장을 기록했으며 Square는 59%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성장 전망
Square는 지난 4년 동안 연평균 40%의 총수익을 올렸기 때문에 부러운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장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두 자리 수로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Seagate는 1,00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전체 판매 시장 중 3% 미만의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스퀘어는 60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개인의 2% 미만의 시장에도 침투했습니다. 특히 이 회사가 생태계의 기능을 계속 확장한다면 수년 동안 미래 성장을 위한 여지가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 회사의 주요 성장 동력은 캐시 앱입니다. 이 생태계는 지난해 스퀘어 사업의 25%에 불과했지만, 그 인상적인 모멘텀 덕분에 현재 사업의 5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스퀘어가 흥미로운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사실상 만장일치로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회사가 올해 0.76달러에서 2023년 2.83달러로 향후 3년 동안 연간 약 50%의 주당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타사와의 경쟁 우위
Square는 단 몇 년 만에 두 생태계의 기능을 크게 향상했습니다. 지속적인 제품 개선 덕분에 고객의 참여도와 제품에 대한 의존도가 크게 높아졌습니다.
또한 입소문 덕분에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했습니다. 그 결과, 스퀘어는 재료 경쟁 우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반면에, 투자자들은 기술 회사들이 그들의 사업 모델을 모방하는 것이 보통 저렴하기 때문에 강력한 경쟁 우위를 거의 누리지 못한다는 것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기술 분야에서는 항상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기 때문에 많은 기업이 경쟁업체가 주요 기술 혁신을 달성할 경우 비즈니스 악화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스퀘어의 경우입니다.
긍정적인 측면은 많은 스퀘어 고객들이 자사 제품의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 이상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업체로 마이그레이션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전반적으로 스퀘어는 비교적 좁은 비즈니스 해자를 즐기지만 대부분의 기술주보다는 해자가 다소 넓습니다.
스퀘어가 배당을 지급할까요?
배당금을 지불하기 위해서, 회사들은 긍정적인 무료 현금 흐름을 창출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 그들의 사업은 자본비용을 큰 폭으로 초과하는 현금흐름을 창출해야 합니다. 일부 인기 주식들은 그들의 부정적인 자유 현금 흐름 때문에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UBER(Uber), Lyft(Lyft) 및 Netflix(NFLX)는 아직 확실한 현금 흐름을 생성하지 못했습니다.
Square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매출 및 마케팅 비용에 상당 부분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상당한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Square는 최근 2021년에 운영비를 약 8억 5천만 달러로 40%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금액은 지난 12개월 동안의 회사 총이익의 약 3분의 1이며, 따라서 상당한 액수를 나타냅니다. 스퀘어가 연구개발과 판매 및 마케팅 비용으로 지출하는 금액이 증가했기 때문에, 스퀘어의 무료 현금흐름은 부정적입니다. 그 결과, 배당 개시 자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분석가들은 스퀘어가 2020년 0.76달러에서 2023년 2.83달러로 향후 3년 동안 주당 수익의 거의 4배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회사가 높은 성장 모드에 있는 한 스퀘어에서 배당금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그 회사는 사업을 매우 높은 비율로 성장시키고 있기 때문에 배당금을 내는 대신 사업에 투자하는 것이 훨씬 더 경제적입니다.
Square는 몇 년 동안 두 자릿수 수익 성장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배당을 시작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대신, 새로운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가능한 한 기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제품의 범위를 개선하고 제품을 개선하고 홍보하는 데 주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스퀘어의 주주들은 조만간 배당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고성장 기업은 또 다른 이유로도 배당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보통 매우 풍부한 평가를 받고 있어서 배당금은 주주들에게 무의미합니다. 전망을 제공하기 위해 스퀘어는 현재 2021년 예상 수익의 213배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미래 수익의 50%를 배당금으로 분배하더라도, 단지 0.2%의 배당 수익률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한 수익률은 주주들에게 무시될 수 있으며 따라서 회사가 배당을 시작할 동기가 없습니다.
결론
스퀘어는 2015년 IPO 이후 놀라운 성장 기록을 보여왔습니다. 게다가 제품의 지속적인 애플리케이션 확장으로 인해 성장 전망이 밝아짐에 따라 여전히 성장 궤도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고객 기반을 계속 확장하고 기존 고객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매출의 상당 부분을 비즈니스에 계속 투자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Square는 향후 몇 년 동안 배당금을 시작할 것 같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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