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하락하는 주식 시장과 약한 경제 환경에서 "필수 소비재"라는 용어는 언론에서 더 친숙해졌습니다.
강세장 상승과 경제 환경 확대에서 "재량 소비재"가 더 자주 등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이점이 뭐야? 필수 소비재와 임의 소비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필수 소비재와 임의 소비재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하락하는 주식 시장과 약한 경제 환경에서 "필수 소비재"라는 용어는 언론에서 더 친숙해졌습니다. 강세장 상승과 경제 환경 확대에서 "재량 소비재"가 더 자주 등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필수소비재와 임의소비재라는 말을 들었을 때,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투자자가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임의 소비재 주식과 필수 소비재 주식 사이에서 결정해야 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기사가 끝날 때쯤이면 둘 사이의 차이점과 서로 다른 시장 조건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필수 소비재란 무엇입니까?
필수소비재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어 주기적으로 구매되는 품목입니다. 돈이 없어졌다면 생존을 위해 필요한 물건은 무엇입니까?
음식, 음료, 개인 위생 용품, 가정 용품 및 기타 필수품이 필요합니다.
필수 소비재 주식은 이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나옵니다. 사람들이 여전히 일상 생활에 가장 많이 필요한 항목이기 때문에 약한 경제 환경에서 안정적인 보수적 투자로 간주됩니다.

필수 소비재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의 예
필수 소비재 회사는 소비자가 해당 품목을 일반적으로 쇼핑할 때 알고 있는 널리 알려진 가계 이름입니다. The Proctor & Gamble Company(NYSE: PG)는 뷰티, 그루밍, 건강 관리, 유아 및 여성 케어 제품을 제조하는 소비자 브랜드를 제조하는 가장 유명한 소비자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샴푸, 기저귀, 면도 제품, 치약 및 세탁 세제 및 식기 세척액과 같은 가정 용품을 생산합니다.
잘 알려진 또 다른 필수 소비재 회사는 수프, 스낵 및 음료를 포함하여 부패하지 않는 식품을 생산하는 Campbell Soup Co.(NYSE: CPQ)입니다. Kellogg Co.(NYSE: K)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시리얼과 쿠키, 크래커, 칩과 같은 간편 식품을 제조합니다. 필수 소비재 주식에는 소비자가 그러한 품목을 구매하는 도매상과 상점도 포함됩니다. Kroger Co.(NYSE: KR)는 소비자가 필수 소비재 품목을 구매하기 위해 쇼핑하는 식료품점을 운영합니다. Costco Wholesale Co.(NASDAQ: COST)는 소비자가 필수 소비재 품목을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창고 클럽 매장 중 하나입니다.
임의 소비자 지출이란 무엇입니까?
임의 소비재란 엔터테인먼트, 레저 또는 즐거움을 위해 구매하는 사치품 또는 비필수 품목인 상품 및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들은 의류, 전자 제품, 여행, 외식, 샴페인, 휴가, 비디오 게임, 장난감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소비자 필수품과 같은 선택적 항목을 포함하여 자신이나 친구와 함께 쓸 수 있는 추가 재량 소득이 있을 때 구매하는 것입니다.
임의 소비재는 높은 인플레이션, 실업률 및 경제 불확실성 기간 동안 소비자가 지갑을 빠르게 조일 수 있기 때문에 경기 침체에 더 민감합니다.
자유 소비재를 생산하는 회사의 예
임의 소비재 주식은 임의 재화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Cavin Klein 및 Tommy Hilfiger 의류 제조업체인 Ralph Lauren Co.(NYSE: RL) 및 PVH Corp.(NYSE: PVH)와 같은 고급 의류 제조업체는 잘 알려진 임의 소비재 브랜드입니다. Live Nation Entertainment Inc.(NYSE: LYV)는 라이브 음악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엔터테인먼트 회사 중 하나입니다. Tesla Inc.(NASDAQ: TSLA)는 전 세계를 강타한 고급 전기 자동차(EV) 제조업체로 EV 채택 추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필수 소비재와 임의 소비재의 차이점
필수 소비재와 임의 소비재 주식 사이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또한 거시 경제 환경에 따라 포트폴리오에 참여하려는 투자 유형을 결정합니다.
필요성의 수준
필수 소비재는 임의 소비재보다 필요성이 높습니다. 사람들은 디자이너 핸드백, 비디오 게임 시스템 또는 Taylor Swift 콘서트 티켓보다 음식, 화장지, 비누 및 치약이 더 필요합니다.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는 원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을 사는 것 사이에서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음식을 사는 것이 비디오 게임을 사는 것보다 우선합니다. 전체 경제 호황기에 소비자는 즐거움과 오락을 위해 비필수품이나 사치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처분 소득이 있습니다.
위험 설정 또는 해제
임의 소비재 주식과 필수 소비재 주식의 경우 위험을 감수하거나 배제하려는 투자자 심리로 귀결됩니다. 자유재량주는 소비자가 즐거움을 위해 소비하는 호황기에 더 공격적이고 공격적인 플레이로 간주되기 때문에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플 주식은 소비자가 불확실한 시기에 필수품만 구매하기 위해 지갑을 조이는 경기 침체에 맞춘 보다 보수적인 투자이기 때문에 위험 회피 주식으로 간주됩니다.
가격 배수
경기 소비재 주식은 성장이 가격 책정의 요소이기 때문에 더 공격적이고 더 높은 가격 배수를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식, 특히 기술주에 대한 더 높은 밸류에이션에 대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 성장 기간과 강세장 동안 임의 소비재 주식은 외형 성장에 대한 모멘텀을 얻으면서 더 높은 배수로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또한 자산 가치를 부풀리는 경향이 있어 단기적으로 자유재량주의 주가를 더욱 상승시킵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는 물가 상승률을 측정합니다. 상승하는 CPI는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이자율 인상을 유발하여 투자자들이 자본을 보호하기 위해 필수 소비재 주식에 대한 위험 회피 투자를 모색함에 따라 자유재량주가 하락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자율이 너무 높아지면 모든 좋은 일이 끝납니다. 미국 연준은 금리를 인상하여 인플레이션을 낮출 것입니다. 이것이 소비자 물가 지수가 주식 시장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입니다.
배당금
필수 소비재 주식은 안정적이고 일관된 배당금 지급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이러한 주식을 소유할 때 인컴 스트림 혜택을 추가합니다. 배당금은 경기 침체기에 주가 변동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소비재 주식도 배당금을 지불하지만 일반적으로 더 많은 지출을 통해 성장을 우선시하기 위해 회사에 돈을 재투자합니다. 배당금 귀족 주식은 강세장과 약세장 전반에 걸쳐 안정성을 나타내는 필수 소비재 주식인 경향이 있습니다.
투자 고려 사항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경제 상황에 따라 배분을 조정할 때 경험 법칙은 강세장과 저금리의 견조한 경기 확장 기간 동안 임의 소비재에 더 많은 배분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이 주식은 상승 모멘텀이 가장 높으며 혁신의 최첨단에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그러나 약세장과 경기 침체기에는 배분을 위험 회피 자세로 조정하고 필수 소비재 주식에 대한 더 많은 투자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지루하고" 보수적인 투자는 계속해서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고 배당금을 지급할 것이며 위험이 있는 임의 주식은 절벽에서 떨어질 것입니다.
강세장과 약세장 실적
주식 시장 성과는 필수 소비재 ETF에 대한 임의 소비재 ETF의 성과를 실제로 측정한 것입니다. 투자자는 상장지수펀드(ETF)를 통해 필수 소비재 및 자유재량주를 직접 측정, 추적 및 투자할 수 있습니다. S&P 500 지수(NYSEARCA: SPY)는 벤치마크 지수입니다. 필수 소비재 선택 섹터 SPDR 펀드(NYSEARCA: XLP)는 필수 소비재 주식의 성과를 추적하기 위한 유동성 ETF입니다. 임의 소비재 선택 SPDR 펀드(NYSEARCA: XLY)는 임의 소비재 주식을 추적하고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트는 경기 침체기에 그들이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전체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히스토리컬 라인 차트는 XLP Consumer Staples ETF 대 XLF Consumer 임의 ETF의 실제 성과 및 S&P 500과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필수 소비재 대 임의 소비재
필수 소비재와 임의 소비재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하락하는 주식 시장과 약한 경제 환경에서 필수 소비재라는 용어는 미디어에서 더 친숙해집니다. 상승하는 강세장과 확대되는 경제 환경에서 임의 소비재는 더 자주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필수소비재와 임의소비재라는 말을 들었을 때,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투자자가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임의 소비재 주식과 필수 소비재 주식 사이에서 결정해야 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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