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투자 전망

영원히 바이 & 홀드(Buy & Hold)해야할 주식 TOP 7

GarciaHD1 2020. 9.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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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앤 홀드(Buy & Hold). 워렌 버핏의 전략입니다.

 

구매 및 보유는 가장 쉬운 투자 전략입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주식을 사서 부자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동안 그것을 영원히 간직하세요. 이론상으로는 훌륭한 개념이지만 실제로 구매와 보유는 조금 더 어렵습니다. 워렌 버핏과 같은 훌륭한 투자가들은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시간을 들여 최고의 시장에서 가장 잘 운영되는 회사를 찾아내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워렌 버핏과 일반적인 투자자의 차이점은 워렌이 그 회사들을 찾아내는 것이 워렌의 임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평균적인 투자자들은 일과 가족으로 바쁘고 시간이 없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들어오는 부분입니다. 본 eBook에서는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최고의 매입-보유 주식 중 7개를 위해 무엇을, 누구에게, 그리고 왜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배당금은 주식을 자산으로 만드는 요소이다. 

 

배당금은 엄청난 매입과 보유 주식을 만드는 것의 핵심입니다. 배당금은 사업체에서, 보통 수익은 주주들에게, 그리고 투자와 투기의 차이이다. 귀사는 자산 소유를 위해 지불하는 자산에 투자하기를 원하며, 달성되거나 달성되지 않는 일부 미래 성장 목표에 대해 추측하는 것이 아닙니다. 

배당에 관한 한 안정성이 가장 큰 관심사이고, 분배 성장이 두 번째이다. 당신은 항상 두 가지 이유로 당신의 지불이 안전한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첫 번째는 투자수익률, 즉 매입한 주식의 원래 수익률이 결코 하락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자본을 보호하고자 하는 것이고 배당금 감소, 일시 정지, 정지는 그렇게 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배당성장과 관련해 배당성장은 수익률과 시세차익에 관한 수익률 상승의 확실한 경로이다. 배당성장의 주기에 있는 주식은 보통 주가가 그에 걸맞게 더 높게 움직이는 것을 봅니다. 그 아이디어는 만약 Y를 지불하면서 X의 가치가 있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X는 Y에 비해 증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식은 무엇 때문에 영원히 보유할 가치가 있을까요? 

 

생각해보면, 거의 모든 회사가 주식 매입과 보유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이 성장을 투자하기 어렵게 만드는 이유이다. 저희에게 있어, 영원히 지속될 회사를 찾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는, 음, 거의 영원히 존재해온 회사들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업계도 부문도 아닌 '배당왕'으로 알려진 회사의 품질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당왕이란 최소 50년 동안 배당금을 지급하고 증액해 온 주식입니다. 50년은 긴 시간이고 개별 회사를 고려하기도 전에 주식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사실들을 규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째는 우량 사업이며 경제 및 시장의 굴곡을 견뎌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생각해보세요, 지난 50년 동안 배당왕들은 수많은 전쟁, 수많은 혼란, 수십 건의 시장 매각, 몇 안 되는 불황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지불은 물론 매년 배당금을 늘렸습니다. 꽤 인상적이네요. 

두 번째는 배당왕이 되기 위해 회사와 경영진이 배당금 지급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분배금액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일부 기업은 경기 침체 시에만 배당금을 낮추기 위해 좋은 시기에 배당금을 인상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안정성에 중요한데, 결제뿐만 아니라 주가의 안정성도 중요합니다. 2020년에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29명의 배당왕이 있으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배당왕들의 한 가지 단점은 많은 수익률이 평균 S&P 500 회사보다 낮다는 것입니다. 그런 맥락에서 S&P 500 인덱스 펀드에 투자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Altria, Federal Realty, 3M, 코카콜라 같은 고수익을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에서 코카콜라는 소비자 시장, 소비자, 그리고 후기 빈국 세계의 경제 동향 내에서 그것의 위치 때문에 선호되는 것으로 두드러집니다.  

 

 

 

 

 


The Coca-Cola Company (KO)

57 YEARS OF SUSTAINED, CONSECUTIVE DIVIDEND INCREASES

코카콜라 회사는 코카콜라와 관련된 모든 것의 부모이다. 유리잔의 탄산음료에서부터 거리의 간판까지 모든 것이 어떤 식으로든 이 회사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경쟁사인 펩시코와 쿠리그-Dr과 달리 말입니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합병과 제품 개발로 전환해야 했던 후추, 코카콜라 회사는 여전히 음료에 대한 순수한 놀이이다. 그리고 57년 동안 규칙적이고 일관된 연간 기준으로 배당금을 늘려왔습니다. 

이 음료 회사는 코카콜라 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를 제조, 판매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회사는 탄산음료; 물, 강화된 물, 스포츠 음료; 주스, 유제품, 식물성 음료; 차와 커피; 그리고 에너지 음료를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회사는 또한 음료 농축액과 시럽뿐만 아니라 식당과 편의점 같은 분수 소매업자들에게 분수 시럽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코카콜라, 다이어트 콜라/코카콜라 라이트, 코카콜라 제로 슈가, 판타, 프레스카, 슈베페스, 스프라이트, 섬업, 물병아리우스, 씨엘, 다사니, 글레이서우 스마트워터, 글레이서 비타민워터, 아이스듀, 아이로하스, 아이로하스(ILOHAS)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가단, 푸제 티, 조지아, 골드 피크, 정직한 티, 코차카덴 브랜드가 있습니다. 

수익 전망: COVID-19 대유행과 관련된 2020년 달력의 작은 딸꾹질 말고도 코카콜라 회사는 예측 가능한 미래에 수익과 EPS 모두에서 지속적이고 점진적인 YOY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궤도에 올랐습니다. EPS가 2025년까지 10%에서 20%까지 훨씬 높은 속도로 실행되는 가운데, 매출 증가는 7%에서 10% 범위 내에서 추세를 보일 것입니다. 

배당금: 코카콜라 회사는 57년 연속 배당이 신용으로 증가하는 배당왕입니다. 주가는 3.63%의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45달러 가까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배당성향의 지속가능성을 측정하는 기본 척도인 지급비율은 2020년 EPS 달력의 87%로 다소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지만, 걸림돌이 있습니다. 회사의 현금 포지션은 사업상 딸꾹질을 해소하기에 충분하며 내년 전망은 낙관적입니다. 합의에 따라 지급 비율은 78%로 낮아집니다. 이 시점에서 남아 있는 모든 걱정은 대차대조표에 의해 잠재워져야 합니다. 회사의 현금 포지션, 부채 관리 및 보상 비율을 통해 이 배당금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Pepsico Inc (PEP)

48 YEARS OF SUSTAINED, CONSECUTIVE DIVIDEND INCREASES

단지 3.10%의 배당수익률 때문이 아니라 펩시가 이 리스트에 오른 이유가 있습니다. 오래 전에 어떤 마케팅 천재는 코카콜라와 펩시의 매출이 나란히 제공되었을 때 더 높았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만약 코카콜라나 펩시 기계와 마주친다면,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과 마시지 않는 것 사이에서 결정을 내린다는 것입니다. 코카콜라와 펩시 기계가 나란히 있을 때 그 결정은 "펩시와 콜라를 먹을까요?"가 됩니다. 그 시점에서 소비자는 이미 탄산음료를 실제로 구매하기로 결정했고, 이제는 선택의 문제일 뿐입니다. 

코카콜라와 달리, 펩시코는 전세계적으로 식음료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7개 부문을 통해 브랜드 딥, 치즈 맛 스낵, 토르티야 칩뿐만 아니라 옥수수, 쌀, 파스타, 믹스, 시럽, 그라놀라 바, 그룻, 오트밀, 떡, 단순 그래놀라, 그리고 반찬을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 농축액, 분수 시럽, 완제품 상품, 즉석에서 마실 수 있는 차, 커피, 주스, 그리고 유제품입니다. Pepsico Inc.는 치토스, 도리토스, 프리토스, 레이즈, 러플스, 토미토스, 제미마 이모, 캡앤 크런치, 라이프, 파스타 로니, 퀘이커, 라이스-아로니, 아쿠아피나, 다이어트 마운틴듀, 다이어트 펩시, 디트 펩시 등의 제품들을 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소매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영점배송, 고객창고, 유통망 네트워크를 통해 소매업체와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89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의 구매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수익 전망: 수익 전망은 다음과 같습니다. Pepsico Inc.는 코카콜라 회사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 회사는 2020년 달력의 사소한 문제 외에도 가까운 미래에 EPS와 수익 모두에서 점진적인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EPS와 수익의 성장률은 코카콜라보다 뒤처질 것이지만, 향후 5년간 평균 10%의 EPS 성장률은 700억 달러 규모의 연간 수익을 가진 모든 기업에게 나쁘지 않습니다. 

배당금: 진정한 배당왕 펩시코 주식회사는 왕십을 눈앞에 둔 3%의 배당 귀족입니다. 이 회사는 48년 동안 꾸준히 유통량을 늘려 왔으며 49위를 목표로 확실히 궤도에 올랐습니다. 지급 비율은 올해 EPS의 77%와 70%로 코카콜라보다 약간 낮습니다. 이 수치는 탄탄한 대차대조표를 통해 백업됩니다. 

대차대조표는 거의 코카콜라만큼 깨끗합니다. 펩시코의 반공격적 인수위주의 성장전략이 아니라면 현금과 커버리지가 똑같이 좋기 때문에 트레이드오프가 있습니다. 여하튼 현금, 부채, 보장 비율은 모두 탄탄한 재무 상태와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배당이나 향후 상승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Clorox (CLX)

A DIVIDEND PRINCE WITH A DENTED CROWN

Clorox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잘 포지셔닝된 소비자 스테이플 재고입니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단일 소비자 살균제 브랜드의 소유주이며 COVID-19 때문에 엄청난 수요를 보고 있다. 회사 대변인은 일부 제품에 대한 수요가 500%를 넘었다고 밝혔는데, 이는 가까운 장래에 바뀔 것 같지 않은 상황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클로록스가 팬트리 로딩과 가정주거, 그리고 일반 생활에서 필수적인 것으로 분류될 수 있는 몇몇 다른 소비자 브랜드의 소유자라는 것입니다. 그 중에는 Clorox, Formula 409, Liquid-Plumr, Pine-Sol, S.O.S, Tailx 브랜드, Green Works 브랜드에서 자연적으로 파생된 제품, 그리고 CloroxPro, Dispatch, Clorox Healthcare, Hidden Valley, KC Mecrecrecrecledge 브랜드가 있습니다. 

또한 클로록스는 킹스포드와 매치 라이트 브랜드로 숯 제품, 글래드 브랜드로 가방, 랩 및 용기, 프레쉬 스텝으로 고양이 배설물 제품, 스쿱 어웨이, 에버 클린 브랜드로 제품, 리뉴얼 라이프 브랜드로 소화기 건강 제품도 제공합니다. Clorox는 또한 Burt's Beles 브랜드로 수분 보충 시스템과 필터, 그리고 Rainbow Light, Natural Vitality 및 Neocell 브랜드로 천연 퍼스널 케어 제품, 그리고 식이 보조제를 판매합니다. 

수익 전망: 다른 많은 회사들과는 달리 Clorox는 2020년 달력에서 매출 증가뿐만 아니라 매출 증가율도 가속화될 것입니다. 수익 증가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둔화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대부분은 전염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세척제, 소독제 및 생활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 외에도 Clorox는 현재 다른 사업체의 파트너로서 수요가 있습니다. 항공사와 크루즈 라인을 포함한 몇몇 유명 회사들은 고객들과 고객들의 위생 상태를 보장하기 위해 이미 Clorox와 제휴했습니다. 

배당금: 클로록스는 배당왕도 심지어 배당 귀족도 아닙니다.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의 배당금 지급 이력은 31년간 정기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 감소는 없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Clorox가 18년 동안 유통량 증가를 지속하여 배당 귀족 지위에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지속적인 증가 25년). 
이와 상관없이 2.0%의 수익률은 65%의 낮은 지급률로 지지되고 있으며, 그 비율은 더 이상 배당 증가가 없을 것으로 가정할 때 더 작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Abbott Laboratories (ABT)

AN ARISTOCRAT BY ANY OTHER NAME WOULD PAY AS WELL

애벗 연구소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주식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주요 건강 관리 회사로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 보조식품에서부터 의료기기, 치료법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앞으로의 성공은 거의 확실합니다. 미국(및 세계)의 인구가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인당 건강 관리에 점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Abbott Laboratories의 미래 수익, 배당금 지급 및 미래 분배에 좋은 징조가 되는 모든 것들이 증가합니다. 

수익 전망: 애벗 연구소의 수익 전망에 대해 좋아하지 않을 것이 없습니다. 이 회사는 2020년에 약간의 딸꾹질을 경험할 것인데, 그 이상은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고, 예측 가능한 미래 동안 지속적인 중간 내지 강력한 성장을 전망하고 있다는 것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2020년도의 경우, 현재 수익에 대한 컨센서스는 -1.85%입니다. 1분기 실적을 보면 2분기 실적에 대한 컨센서스, 지난해 3·4분기 대비 이 회사는 컨센서스를 쉽게 뛰어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배당금: 애벗 연구소를 좋아하는 이유는 사업상, 배당금 때문입니다. 애보트는 6년이라는 짧은 증가 이력이 문제가 아니라 시장에서 가장 높은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 중 하나다. 통계에 드러나지 않는 것은 애보트가 배당금을 늘렸을 뿐이라는 것입니다. 네, 역사를 살펴보면 2013년에 큰 규모의 분배 삭감이 있었지만 완화 요인이 있습니다. 2013년 Abbott는 Bio-Pharma 유닛을 분사하여 AbbVie를 만들었습니다. Abbott의 주주들은 이 새로운 회사의 주식뿐만 아니라 새로운 배당 성장자의 주식도 얻었습니다. 분사 전 증가 연도를 계산하면 분사 후 증가 연도가 증가하고, abbVie, Abbott에서 7년 증가 연도는 귀족 지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AbbVie (ABBV)

A DIVIDEND ARISTOCRAT IN THE MAKING

 AbbVie Inc.는 Abbott Laboratories의 완벽한 보완자이자 고수익 배당금 지급자이다. 이 회사는 전세계적으로 의약품을 발굴,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대표적인 약품으로는 휴미라, 스카이리지, 린보크, IMBRUVICA, 벤클렉스타, 비에키라 PAK, 테크니비, 시나기스, 크레온 등이 있습니다. Abbott Laboratories의 자회사로서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노스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수익 전망: 애브비는 시중에 유통되는 주식의 수익에 대한 가장 좋은 전망 중 하나입니다. Seagate는 2020년과 2021년에 두 자릿수의 높은 EPS 및 매출 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장기적인 전망도 마찬가지로 견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은 강력한 시술 포트폴리오와 향후 새로운 시술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하는 플러시 파이프라인이 뒷받침합니다. 이상하게도, AbbVie는 이러한 고성장 재고로 비교적 낮은 배수로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또한 보유해야 할 가치도 있습니다.

배당금: AbbVie는 신흥 배당금 귀족이며 향후 수년간 공격적인 분배 증가를 유발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주가가 99달러에 육박하는 상황에서 주식 수익률은 약 4.75%이므로 어떤 소득 포트폴리오에도 좋은 추가 요인이다. 지급 비율은 45%로 낮으며 앞으로 추가 인상이 없을 경우 향후 몇 년 동안 더 낮은 추세를 보일 것입니다. 증가와 관련하여, 5년간의 CAGR은 20%를 상회하고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높은 수준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내년의 컨센서스 수치가 정확하다고 가정할 때, AbbVie는 지불 비율을 균일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만 14%의 지불액을 올려야 할 것입니다. 

기술은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만약 그것이 전 COVID 세계에서는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은 확실히 지금입니다. 기술투자의 문제는 어떤 기술을 사야 할지, 어떤 기술이 지속될지 알 수 없고, 배당금을 지불하는 사람도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술은 여전히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이며, 영구적인 구매 및 보유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애플을 좋아하는 이유이다. 

 

 

 

 

 

Apple (AAPL)

IF YOU DON’T OWN APPLE YOU NEED TO

애플은 기술과 그 이상의 기술에 대한 모든 것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의 맥을 짚고 있는 소비자 회사이다. 특정 기술이 영원할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면 세계 최대의 소비자 기술 회사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금 더미도 잊지 마세요. 애플은 수십억 달러의 현금이 사용되기만을 기다리고 있거나 주주들에게 반환되는 세상에서 가장 자본화된 회사이다.

대차대조표를 보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요새 대차대조표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바로 이것입니다. 이 회사는 주당 현금 21달러 이상을 지불하고 있으며, 자유 현금 유동성 대비 부채는 2달러 가까이 되고 있으며, 보장 비율은 20달러가 넘습니다. 결론적으로, 애플은 게으름 외에 다른 어떤 위험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 회사가 그들의 영예에 안주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어떠한 징후도 없습니다. 

수익 전망: 애플은 COVID-19 대유행이 일어났을 때 가장 먼저 매장 문을 닫기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고 등장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2020년 회사의 성장률은 제거가 아닌 2.0% 정도로 감소할 뿐입니다. 애플이 대유행으로부터 강하게 회복하고 시장점유율과 재활성화된 수요로 부상할 것이라는 데 의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장기 전망 또한 수익에 대한 중간 수준의 전망과 향후 10년 동안의 높은 한 자릿수 성장 전망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배당금: 애플은 결코 고수익 주식은 아니며, 배당률은 1.0%도 되지 않지만, 배당금이 있고 월가에서 가장 안전한 배당금입니다. 현금 포지션을 고려하지도 않고, 회사는 수익의 약 25%만 지불하고 있으며, 부채나 기타 지급을 방해할 의무가 거의 없습니다. 애플은 또한 배당 개시 이후 7년 동안 각각 보급을 늘려온 배당성향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애플이 10%에 가까운 낮은 두자릿수로 증가해왔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오랫동안 투자 수익률 증가에 의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KLA Corporation (KLAC)

BUILDING THE INFRASTRUCTURE OF TECHNOLOGY

KLA Corporation은 기술 자체에 의존하지 않는 기술에 대한 연극입니다. 적어도 전향적인 소비자 기술자들은 보는 경향이 있고 투자자들은 떠들어대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변덕스럽고,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고, 어떤 기술 회사가 KLA Corporation이 시간 테스트를 견뎌낼지 아는 것은 기술 인프라에 대한 놀이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반도체와 칩을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가깝지만 조금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KLA Corporation은 칩 제조업체들이 칩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기계와 부품을 제작합니다. 내년에는 어떤 기술 회사가 살아남을지, 어떤 종류의 칩이 필요할지는 알 수 없지만, 어떤 용도로든 칩을 만들려면 항상 기계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KLA Corporation은 이 점에서 우량 기업 이상의 기업이며, 전체 기술 생태권에 있어 기본입니다. 칩 없이는, 기술도 없습니다. 

수익 전망: 칩과 칩 제조 공급에 대한 수요는 KLA Corporation의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2020년에 25%의 매출 성장을 달성할 수 있는 궤도에 올랐습니다. 2021년에는 성장세가 다소 둔화되다가 그 다음 해에는 연간 10%에 가까운 성장을 재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적으로 KLA Corporation은 디지털로의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수년 동안 견실한 성장세를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은 아니지만 대유행은 인터넷의 필요성과 유용성을 입증했고 그것이 이전에 보았던 것보다 더 빠른 채택 속도를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다 5G와 관련된 기대되는 호황과 사물인터넷, KLA Corporation의 장기적인 건강은 더욱 확실해지고 있습니다. 

배당금: 저는 KLA 코퍼레이션이 흥미진진한 배당금이나 고수익 배당금이라고 부르지는 않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정적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주식 수익률은 약 1.5%로 넓은 시장 평균에 비해 다소 부진한 편이지만, 유통량 증가 전망은 우수합니다. 대차대조표부터 시작해 KLA 코퍼레이션은 거액의 현금 잔액과 높은 커버리지 비율, 낮은 수준의 부채를 안고 있다는 점에서 애플을 연상시킵니다. 지불 내역을 보면 CAGR이 15%를 넘고 지불 비율이 33%에 불과한 10년 동안의 공격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당성향의 투자자들은 앞으로 더 많은 년 동안의 분배 증가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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